드디어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강행했던 Road trip의 사진들을 모아서 만들기 시작한 동영상을 완성했다!  Interlude, Flat 'n Rocky, Desert 세가지 테마로 나눠서 만들어 봤는데, 사진 배열부터 음악선곡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렸다.  이렇게 말하면 조금 웃기지만 영화 감독과 편집에 대한 무한한 존경을 다시한번 표한다...  자, 그럼 바로 감상 시작~

Interlude


Flat 'n Rocky


Desert
 
 
special thanks to iMovie.
 
by R2
      xtrafunganza  |  2009. 5. 19. 22:06
2009.05.21 02:26 댓글에 댓글수정/삭제
동영상 편집.. 혹시mac의 힘인가? 멋지다 ㅋㅋ
.
2009.05.21 02:27 댓글에 댓글수정/삭제
나도 뉴욕 다녀온거.. 편집해서 올릴까 :)
2009.05.21 08:48 신고 수정/삭제
완전 macbook의 힘이지~ ;) 어 형도 꼭 한번 올려주. 암튼 형 어제 정말 고마웠어. 근데 오늘 아침에 제대로 출근은 한거지? ㅋ 곧 또 보자규!
.
2009.05.21 20:59 댓글에 댓글수정/삭제
아. 맥북 지르고 싶은데.. 3년이 흘렀네. 업무상도 필요한데 말야.ㅋㅋ 출근날 외곽순환도로 사고가 나 있어서 3시간 운전했다. -_-; 대박이야
2009.05.29 22:29 신고 수정/삭제
3시간?! 대박이구만... Macbook은 필수야. 다음은 Macbook Pro야~
.
2009.05.29 07:24 댓글에 댓글수정/삭제
동영상도 멋지지만... iMovie도 멋집니다. 예전에 데모 동영상 볼때도 참 섹시하다고 생각했는데요 ㅋㅋ 암튼 담에 또 뵈요~!
2009.05.29 22:31 신고 수정/삭제
그래 꽘쓰야. 그때 봐서 넘 좋았고 힘내라. 언제나 첫날 출근했던 기억을 잊지 말고! 난 기억하고 있으니까.
.
name ::   password :: blog :: secret
등록



ron2fresh's Blog is powered by Daum